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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7.10. (목)

세정가현장

설문조사 참여하고 선물받아가세요

국세청,정책고객 마일리지제 실시


국세청이 실시하는 설문조사에 응하거나 국세청 뉴스레터 기사를 클릭해 마일리지가 쌓이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국세청은 최근 세금관련 정보도 획득하고 포인트도 챙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정책고객 마일리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책고객 마일리지제도는 국세청에서 발송하는 뉴스레터·정책메일·설문조사 메일 클릭, 뉴스레터 기사 클릭, 뉴스레터 추천, 정책 제안시 마일리지를 지급한 후 누적마일리지를 계산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

뉴스레터와 정책메일(PCRM), 설문조사 메일을 열어보면 10포인트가 제공되고, 뉴스레터 기사를 클릭하면 20포인트가 부여된다.

국세청의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40포인트, 뉴스레터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면 10포인트가 주어진다.

또 자신의 고객정보를 변경하면 10포인트, 뉴스레터와 정책메일을 통해 정책제안 등 바람직한 의견을 개진한 독자에게는 10포인트가 부여된다.

국세청은 오는 10월경 누적 포인트를 결산해 상위 우수고객을 선정,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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