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세무서(서장.성점수)는 지난 9일 4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납세자신뢰도 향상을 위한 우수사례(BP) 발표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우수사례 발표자 및 주제를 보면 *홍준영 조사관(재산법인세과), 신뢰도 제고를 위한 납세자 지향적 유가환급 업무 추진, *서미숙 조사관(납세자보호담당관), One-Stop 상담창구 설치 운영, *장창하 조사관(운영지원과), 납세자를 위한 청사내 편의시설 설치 및 서장님의 청사이전 홍보방송 출연과 자체 설문조사 결과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 *소득세과 이은아 조사관이 원천세 신고.납부 제고를 위한 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부가가치세과 이명준 조사관이 직무교육 및 신고업무 편의제공을 통한 신뢰도 제고에 대해 *조사과 우종식 조사관이 적극적인 세무컨설팅을 통한 납세자만족도 제고 등에 대해 각각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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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발표 내용에 대한 평가는 성점수 서장 및 관리자들이 공정하게 실시해 원천세 신고 독려의 상황극을 설정, 섬김의 세정을 제대로 표현한 소득세과 이은아(9급) 조사관이 세무서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주세무서는 조직과 직원 상호간 인화단결은 물론 섬김 세정을 구현하는데 튼튼한 초석을 만들기 위해 이번 우수사례(BP)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