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12.14. (일)

세정가현장

[대전청]53회 납세자의 날…"성실납세에 감사합니다"

대전지방국세청(청장·이동신)은 4일 2층 컨벤션홀에서 '제53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모범납세자와 가족, 대전상의 회장, 청주상의 회장, 세종상의 회장, 대전지방국세동우회 회장, 대전지방세무사회 회장, 대전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납세자 10명, 세정협조자 2명, 우수관서 2개, 유공공무원 20명이 모범납세와 세정발전에 기여한 공적 등으로 표창을 받았으며, 직원들로 구성된 중창단이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유공공무원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는 축가를 불러 납세자의 날 행사를 더욱 빛냈다.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은 DREAM. U웨딩, 미래생활(주), ㈜미래코리아, ㈜엘투케이, ㈜주영 등 5명이 영예를 안았다. 국세청장표창은 승원, ㈜에스앤디, ㈜유티아이가, 대전지방국세청장표창은 ㈜두드림, 지평토건(주)이 수상했다.

 

또한 세정협조자로는 주식회사 홍익기술단 성낙전 기획재정부장관표창을, 이명숙 세무사가 국세청장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날 대전청 산하 17개 세무서에서도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실시했으며, 향후 모범납세자 사진 게시,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입상작 전시 등 다양한 성실납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