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12.14. (일)

경제/기업

칠성사이다, 주얼리 브랜드 'O.S.T'와 손잡고

'칠성사이다 x O.S.T 시계' 스페셜 패키지 선봬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이영구)의 국민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와 손잡고 '칠성사이다xO.S.T 시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지난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와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색다른 변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고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언제나 변함없는 이 맛이 좋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너와 나에게 딱 어울리는 O.S.T시계와 별의별(☆2☆) 사이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메탈 손목시계 1개와 칠성사이다 미니 160ml캔 2개로 구성됐다.

 

칠성사이다xO.S.T 시계는 문자판에 올해의 트렌드 컬러이면서 칠성사이다 패키지 컬러와 닮은 '그리너리(Greenery)' 배경색에 사이다 탄산의 기포가 올라가는 모습을 '별' 모양으로 디자인해 시원함과 청량감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17일부터 전국 160여개의 O.S.T 매장과 온라인몰(www.ost.co.kr) 등에서 총 3천세트 한정 판매되고 있다. 

 

연인 및 친구에게 나만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편지지와 스티커도 함께 포함됐으며, 패키지 박스 외부에도 '너와 나 ☆☆ 사이다', '너와 나 쿨~한 사이다', '너와 나 나누는 사이다' 등 문구로 차별화해 재미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 타깃인 젊은층 여성 소비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가 만나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더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소장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