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12.14.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광주세무사회, 2016년 송년회 및 법인세 조정실무 교육 실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김영록)는 20일 회관 3층에서 회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회원교육 및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날 송년회 행사에는 한국세무사회 한헌춘 부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김영록 광주지방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국가적으로 탄핵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지역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어 걱정이 되지만 위기는 모든 것의 바닥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우리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사회 및 경제상황이 한층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영록 회장은 "한국세무사회가 내부적으로 작은 파열음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확신과 신념을 갖고 일하고 있는 백운찬 한국세무사회 집행부에 힘을 모아주어 반듯하고 당당한 세무사회를 만드는데 광주지방회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송년회에 앞서 2017년도 3월 법인세 조정 업무를 앞두고 실무적으로 꼭 필요한 부분만을 요약해 짧은 시간에 최대의 교육효과를 얻고 실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법인세 조정실무 회원희망교육(강사.김겸순 세무사)을 실시해 성황리에 회원 송년회 및 교육을 마쳤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