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달말부터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을 가을 시즌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시즌의 특색에 맞춰 패키지 전체에 적색과 황금색으로 디자인해 가을의 계절감과 가을 단풍의 화려함을 표현했으며 일반 클리어 아사히 보다 대맥을 1.5배 첨가하고 로스팅 맥아를 사용함으로써 풍부한 보리의 맛과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 여름 클리어 아사히 한정판에 이어 가을 시즌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을 출시해 소비자의 맥주에 대한 맛의 다양성을 충족시키고자 했다"면서 "각 시즌의 시의적절한 패키지를 통해 아사히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클리어 아사히 계절 한정판을 비롯한 여러 신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했다.
'클리어 아사히 가을단풍'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