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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6.15. (일)

세정가현장

[파주세관]무결점 행정서비스 결의 다져

파주세관(세관장·김영문)은 고품격 관세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섬김 슬로건을 지정한데 이어, 관세행정고객인 기업과 개인 납세자를 위한 고객중심의 관세행정 지원에 나선다.

 

파주세관은 소속 직원의 참여와 의식변화를 유도하고 신성장 기반 구축을 위한 고객중심의 슬로건을 찾기 위해 지난달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결과 최종적으로 ‘2014 STAR 3.0’을 채택했다고 25일 밝혔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2014 STAR 3.0’은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Share)하고 투명하고(Transparent) 효율적인(Able)업무수행으로 고객중심(Respect)의 세관을 구현하자는 의미로 정부의 핵심과제인 정부3.0의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파주세관은 청사에 슬로건 액자와 포스터를 설치하는 등 관내기업 및 지역경기 회복을 위한 세관의 총력지원 의지를 대내외에 표방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김영문 파주세관장은 파주세관 11명의 직원 가운데 1명의 잘못, 1건의 실수도 ‘0’으로 규정하는 등 단 1명의 고객도 불만이 없도록 노력하는 파주세관 무결점 서비스 규범 ‘11-1=0 행동규범’을 선정한데 이어,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세관에 걸맞게 열정을 갖고 적극적인 업무 수행 자세로 공사에 청렴한 생활을 견지해 줄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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