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13. (금)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드라이 'd' 지드래곤 모델 신규 CF 런칭

빅뱅의 지드래곤이 ‘드라이 d’ 와 함께 슈퍼맨이 되어 돌아왔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대표 맥주 브랜드 ‘드라이 d’가 오는 17일 지드래곤을 모델로 한 색다른 모습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이번 드라이 d의 새로운 광고는 ‘가슴이 시키는 대로, 매 순간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젊은’ 이라는 주제로 젊은 맥주 ‘드라이 d’ 만이 전달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놀이 문화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지드래곤은 이번 신규 광고에서 스카이다이빙, 자동차 경보음 댄스, 슈퍼맨 놀이 등 젊은이들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20대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지드래곤은 그 동안 클럽파티, 대학생 축제 지원 등 드라이 d가 추구해온 젊은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최적의 모델이다"고 밝혔다.

 

드라이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지드래곤의 패션, 노래, 춤, 말투 등 그의 모든 것들이 20대의 문화로 재 탄생되고 있다"며 "드라이 d의 젊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지드래곤이 가진 다양한 매력이 결합된 이번 광고는 젊은 세대에게 맥주가 줄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