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는 8일 제6차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추진과제 점검회의를 가졌다.
최남익 센터장은 이날 회의에서 그동안의 실천과제 진행상황을 점검했으며, 연도말까지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임을 강조했다.
고객만족센터는 고품격 맞춤형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한 실천과제로 고품격 맞춤형 전화상담서비스 기반 강화, 불합리한 법령 발굴 및 개선 건의, 납세자와 국세공무원이 활용할 수 있는 표준상담사례집 및 각종 상담실무책자의 e-book 발간 등 16개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