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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6.08. (일)

세정가현장

[고객만족센터]몽골 국세청 직원 상담시스템 견학

몽골 국세청 직원들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국세청고객만족센터를 견학했다.

 

국세청고객만족센터(센터장·최남익)는 19일 몽골 국세청 공무원 15명이 센터를 방문해 전화상담 및 인터넷상담 시스템과 고객의 목소리(VOC)시스템, 방문상담실 등을 견학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국세청의 몽골 국세공무원 실무자 교육훈련 연수 중에 센터를 방문했으며, 센터의 상담시스템 운영현황과 처리절차 등을 세밀하게 살펴봤다.

 

이들은 또한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전직원 스마일화 운동과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센터의 상담만족도에도 관심을 표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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