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7.01. (화)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드라이피니시d 신규 TV 광고 런칭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뜨겁고 열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나에게 주는 가장 시원한 표창장'이란 주제로 '드라이피니시d'의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드라이피니시d의 새 광고는 공감 있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화면 구성으로 맥주 한잔이 주는 보상과 드라이피니시d만의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일 온에어 되는 드라이피니시d 직장인 편은 '귀하는 오늘 직장에서 세 번의 퇴직 충동을 참아냈기에…'라는 자막과 함께 지친 모습의 모델 안쏘니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어 드라이피니d 한잔을 들이킨 안쏘니의 '시원하다'는 외마디 함성과 함께 경쾌한 음악이 흐르고 역동적인 화면과 시원하게 흩어지는 맥주의 이미지가 그려진다.

 

 이번 광고는 20일 선보이는 '직장인'편을 시작으로 '20대 남자 및 여자'편 등 총 3편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한편 드라이이피니시d는 이번 신규 광고 런칭을 계기로 전국 주요 워터파크와 해수욕장 등에서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에서 드라이피니시d가 주는 시원한 보상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할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드라이피니시d가 주는 시원함을 컨셉으로 소비자들과의 공감을 형성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드라이피니시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살린 제품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