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상장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박춘구, 이대호)가 퍼블리싱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HEAT THE ROAD)를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듀박스는 13일 히트더로드를 다음과 공동 오픈 제휴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다음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히트더로드를 바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에듀박스측은 포털사이트인 다음과 함께 히트더로드의 공동 오픈을 진행함으로써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개 서비스를 위한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는 히트더로드는 지난달 2차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유저들은 특히 기존 온라인 레이싱 게임들이 보여주지 못한 생동감 있고 사실적인 그래픽, 다양한 미션 모드에 높은 호응을 나타냈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다음과의 공동 오픈 계약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히트더로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막바지 개발작업에 박차를 가해 완성도 높은 레이싱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