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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6.29. (일)

경제/기업

보해양조, 도발적인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 제5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호남지역 대학생들만을 위한 전국 유일의 공모전인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막이 올랐다.

 

 보해양조(대표이사. 임건우)는 8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두 달간 광주.전남.전북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보해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상상력과 숨은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광주.전남지역 학생들에 한해 개최됐던 공모전을 지난해부터는 전북지역까지 확대.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20대와 함께하는 공익 캠페인(CSR) 전략'과 '20대를 위한 잎새주 이벤트(BTL) 전략', '매취순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며, 광주.전남.전북 등 호남지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1월 7일까지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보해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http://idea.bohae.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 및 주제관련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접수도 가능)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서류심사를 거치게 되며, 1차에 통과된 10개 팀들은 오는 11월 25일 공개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당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일본 산업시찰의 기회 및 노트북을, 금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일본 산업 시찰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은상 3팀과 동상 4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을 전달한다.

 

 또한 보해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을 다음 채용 시 우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보해는 '제4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전남대 EVEolution(정국희, 이초희, 양준석)팀의 '여심 공략에 나선 보해 복분자酒'에 관한 의견을 더욱 발전시켜 지난 5월 블랙라즈베리와인 '보해 Slim'을 출시한 바 있으며, 지난 1~3회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신입사원으로 채용하는 등 지역인재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문의, 보해양조 홍보실 062-370-6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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