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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개 국내기업과 BRICs 지역 400개 바이어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출업체를 위한 사이버전시장 구축 및 운영, 실시간 사이버 수출상담회 개최 및 사이버 시장설명회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이 종합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특히, 부대행사의 하나로 진행되는 사이버 BRICs 시장 설명회는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지 전문가들이 강연을 하는 것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것인데 KOTRA측은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도 많은 국내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동영상 자료를 전자무역 포탈 사이트인 BuyKorea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김주남 KOTRA 해외마케팅본부장은 “행사기간 동안 1,000 여 건의 사이버 수출상담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사이버 상에서 이루어진 수출상담이 실제 거래로 연결될 수 있도록 사후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는 중국 140개사, 인도 100개사, 러시아 20개사, 브라질 및 중남미 140개사 등 BRICs 지역에 주재하는 26개 KOTRA 무역관을 통해 선정된 바이어 400개사가 참가한다.
인터넷 뉴스매체팀
web@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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