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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시행하는 실시간 납세자만족도조사를 통해 민원증명발급 절차의 편의성과 서비스시스템의 유용성을 검증받는 기회가 되고 세무서 민원봉사실 종사직원으로 하여금 내방 민원인에게 내 가족처럼 더욱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려는 노력이 배가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납세자만족도 조사결과 나타난 불편․요구사항은 제도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민원증명발급과정에서 납세자들의 불편이 없는 세정이 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의견수렴 방법으로는 ▲ 홈택스서비스 홈페이지에 『고객만족도 평가』 팝업창을 신설 인터넷 민원증명 이용자에 대한 의견수렴하고 ▲ 방문민원인에 대해 일선세무서 민원봉사실 창구에 비치된 설문카드를 이용하여 의견및 만족도를 수렴하게 된다.
인터넷 뉴스매체팀
web@tax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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