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8.07. (목)

경제/기업

KT, '고객관리 온라인서비스' 출시

초기투자없이 월사용료만으로 저렴하게 이용


KT(대표·이용경)는 최근 솔루션 및 H/W일체 등의 저렴한 임대를 통해 영업 및 마케팅 업무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는 '비즈메카 CRM(고객관리) 온라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즈메카 CRM 온라인 서비스는 기존 중·대형 규모의 구축형 CRM서비스와 차별화해 비용도 저렴하고 별도의 구축 소요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중소·중견 규모의 기업에게 획기적인 서비스이다.

 


비즈메카 CRM 온라인 서비스는 업무를 자동화시키는 영업 자동화(bizmeka Sales) 모듈과 마케팅 전략에 의해 생성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자동화하는 마케팅 자동화(bizmeka Marketing) 모듈을 KT IDC 서버에 탑재해, 보안 및 네트워크 안정성 면에서 가장 효과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CRM서비스 도입시 초기 투자없이 국내 최고의 CRM솔루션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영업자동화 모듈은 기업 전반에 흩어져 있는 고객정보와 세일즈 관련정보를 Customer Single View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영업사원이 보다 수월한 고객관련 정보와 고객관련 Activity를 얻을 수 있어 업무효율 향상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웹을 통한 고객정보 공유를 통한 동료 사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최적의 영업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T는 작년 2월부터 CRM 구축형 서비스를 시작으로 한림대의료원 D/W 구축, 코카콜라의 영업 자동화 시스템 구축, 호텔신라의 VOC(고객의 소리) 구축과 호텔신라 면세점의 캠페인 시스템 등 여러 업종의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구축한 바 있다.

채종진 KT 비즈메카사업팀 팀장은 "솔루션 및 H/W일체 등의 임대를 통해 영업 또는 마케팅 업무를 완벽하게 지원함으로써 침체돼 있는 중소기업의 고객관계관리를 향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