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17대 한국세무사고시회장에 입후보한 세무사고시 제38기 등록번호 12395번 홍도현 세무사입니다.
저는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장기적인 계획으로 한국세무사고시회의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첫째, 회원과 납세자의 권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보다 폭넓은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한국세무사회와 유기적으로 협조해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납세자의 편의 및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둘째, 회원에 대한 각종 서비스 제공을 꾸준히 실행하겠습니다. 이미 발간된 각종 도서와 연계해 더욱 발전시키고 임원 여러분들과 상의해 필요한 도서를 신규 발간하는 등 실질적으로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도서를 발간해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한국세무사고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고시회의 위상 제고에 노력하겠습니다. 현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세무사회의 임의단체문제 등의 틈새에서 한국세무사고시회가 나아갈 길 등을 모색하고, 이에 걸맞는 체제정비 등을 검토해 다양한 방면으로 우리 한국세무사고시회가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고시회의 조직과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창립이후부터 16대의 전임 회장님까지 봉사와 헌신을 하신 임원들의 정기적인 모임을 주선해 수시로 만나 고견을 청취하고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또한 회원들의 동아리모임 등이 있다면 이를 지원하는 체제로 회원들의 화합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다섯째, 고시회의 내실을 다지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세무사고시회의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회원들의 동정란이나 동호회 소식 등을 자주 알려드리고 여건이 허락된다면 1년에 1회 정도 1박2일 회원의 밤을 만들어 함께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등 명실상부한 한국세무사고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 임원분들이 저를 선택해 주신다면 무엇보다도 사명감을 갖고 회원들에게 희망을 주는 방향으로 한국세무사고시회를 이끌고자 노력하겠으며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