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19. (목)

경제/기업

복음자리, 햇유자차 Festival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자사 홈페이지블로그 통해 확인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김현택)가 제철 유자로 만든 ‘햇유자차’ 출시를 기념해 ‘햇유자차 Festival’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복음자리의 햇유자차는 2016년에 수확한 신선하고 맛있는 유자를 골라 만든 건강 차로, 국내산 유자 중에서도 첫 수확한 유자만을 엄선해 매년 햇유자차를 출시하고 있으며 안정성과 품질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 마트와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햇유자차 Festival은 황금열쇠의 행운 ‘구매 영수증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로 구성·진행중에 있다.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12월 28일(수)까지 진행된다.

 

햇유자차 구매 영수증 사진을 모바일 문자(1666-9805)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되며, 매주 4명씩 5주간 총 20명의 당첨자가 ‘카드형 황금 열쇠(반돈)’를 받게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복음자리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12월 7일(수)까지 진행된다. 복음자리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햇유자차 Festival을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이벤트 응원글을 댓글에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2명에게 복음자리 무농약 유자로 만든 차(480g) 1병과 복음자리 유기농 액상 유자차(540g) 1병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화)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박선아 대리는 “매년 복음자리의 유자차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국산 유자 중에서도 첫 수확한 유자를 엄선해 원물의 건강함과 고유의 맛을 내는데 힘쓴 올해의 ‘햇유자차’를 통해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복음자리는 최근 론칭 3주년을 맞이한 유아 간식 브랜드 '아기랑 소곤소곤'으로 영유아 전용 간식도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