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난 10월말 선보인 임페리얼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라인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이 영남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네온이 출시 한 달 만에 16만병 판매를 돌파했으며, 영남지역 가정용 제품 출시로 부드러운 위스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같은 실적은 당초 예상했던 목표 판매치의 두 배를 뛰어 넘은 기록이다.
임페리얼 네온은 '위스키의 부드러움은 도수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블렌딩 하는가에 달려있다'는 신조에 따라 만든 슈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다.
100%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지키면서 만들어낸 부드러운 풍미가 유독 부드러운 위스키에 대한 니즈가 강했던 영남 지역 시장을 제대로 공략했다는 평가다.
임페리얼 네온 가정용 제품은 7일부터 부산을 비롯해, 대구, 경남, 울산 등 영남지역에 위치한 메가마트와 탑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용량은 450ml, 판매가는 2만5천500원이다.
특히 임페리얼 네온은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낸 완벽한 블렌딩과 임페리얼의 노하우로 완성한 스카치 위스키의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 12년산급 슈퍼 프리미엄 제품에 비해 13% 정도 낮은 판매가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욱 높여 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