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08. (일)

경제/기업

롯데주류 '클라우드', 2015 몽드셀렉션에서 금상 수상

롯데주류의 맥주 클라우드가 국제 주류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았다.

 

롯데주류(대표․이재혁)는 지난해 4월 출시한 맥주 클라우드가 최근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벨기에의 주류품평회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작년에도 82개국에서 3천160개 품목 이상이 출품될 정도로 규모와 전통에 있어 권위 있는 주류 품평회인 ‘2015 몽드 셀렉션’에서 롯데주류는 맥주부문에 처음으로 클라우드를 출품해 Special or Regional Beers(특별·지역)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클라우드는 출시 1년된 신생 제품임에도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풍부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종합적이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치는 ‘몽드 셀렉션’에서 출시된 지 1년이 채 안된 제품이 수상을 했다는 점이 더 큰 의미가 있다”며, “권위있는 기관으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클라우드가 세계 유수의 맥주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