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아사이, 블루베리, 석류의 맛을 담은 새로운 플레이버 보드카,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ABSOLUT BERRI AÇAÍ)'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는 남미 아마존 지역의 슈퍼 푸드로 불리는 아사이와 유럽의 블루베리, 서남아시아의 석류를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아사이의 부드러운 맛과 석류의 상큼함, 블루베리의 독특한 향이 새롭고 모던한 맛을 선사하며 100% 천연 재료를 사용, 신선하고 풍부한 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베리 향과 미묘한 꽃 향으로 어떤 칵테일이라도 신선하고 우아한 느낌을 지니도록 해준다.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는 ‘블루스에 빠지다’라는 슬로건으로 음악 장르로서의 블루스가 주는 느낌과 주 원료인 아사이와 블루베리의 컬러를 동시에 표현하는 위트 있는 컨셉을 전달한다.
또한 각종 과일 주스와 청량 음료 모두에 어울리며, 탄산수와 믹스해 나른한 여름날을 상쾌하게 만들 수도 있고, 크렌베리 주스와 오렌지 리큐어를 함께 섞어 가장 전통적인 칵테일 중 하나인 코스모폴리탄의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즐길 수도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앱솔루트 베리 아사이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하며 750ml 용량, 가격은 3만4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