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8. (수)

경제/기업

에듀박스, 가족과 함께하는 해외영어캠프 진행

코스닥 등록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박춘구, 이대호)는 가족과 함께하는 필리핀, 뉴질랜드, 영국 영어캠프를 올 여름방학 동안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필리핀 세부의 1급 호텔에서 4주간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해외에 오랜 기간 체류가 쉽지 않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과 부모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부모가 함께 생활함으로써 안전에 대한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학부모를 위한 영어수업도 진행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에듀박스 측은 설명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외에도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대비 프로그램과 뉴질랜드, 영국에서 진행되는 고급 과정도 준비돼 있다.

 

에듀박스의 필리핀 현지법인 직영 국제학교에서 진행되는 NEAT 대비 프로그램은 6주와 10주 짜리로 구성돼 있다.

 

NEAT 대비 프로그램은 캠프 출발 전 화상영어학습과 국가영어말하기 자격시험 ESPT를 통해 개인별 수준을 측정해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10시간의 집중 수업을 통해 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등 영어의 4가지 영역에 대한 균형있는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해외 현지 직영 국제학교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안전문제를 비롯해, 커리큘럼, 강사, 숙식 등 모든 분야에서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에듀박스 필리핀 영어캠프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부분이다.

 

이밖에도 꾸준히 영어실력을 쌓아온 학생들을 위한 뉴질랜드, 영국 영어캠프는 현지 명문 학교에서의 영어학습을 통해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가능케 해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 특히 인기가 높다.

 

오클랜드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캠프는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현지의 가정문화를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영어 외에 수학, 과학 등 학교 정규 수업도 진행된다.

 

캠프리지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영국 캠프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각지에서 온 학생들과 함께 소규모 그룹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은 물론 기숙사에서도 유럽 학생들과 같이 생활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교류가 가능하고, 유럽 유명 대학 탐방 일정도 계획돼 있어 유학에 대한 간접 체험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