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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6.26. (목)

세정가현장

[삼성서] "지속적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려요"

안 서장, 관내 세무대리인에게 직접 사신 보내고 격려

안승찬 삼성세무서장이 관내 세무대리인 162명에게 그 동안 세정에 대한 협조와 관심에 감사한다는 사신을 발송하고 격려 했다.

 

안 서장이 보낸 사신에는 국민 신뢰도 제고를 위해 삼성서에서 추진 중인 여려 개선방안에 대한 소개와 세무사들이 세무서 직원들과 세무업무를 접하면서 느꼈던 불편이나 아쉬움에 대한 의견 제시 등 세무서 사무소 소속 직원들에게 새롭게 변화하는 세무행정의 모습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 달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같은 안 서장의 격려 사신에 대해 채신원 삼성지역세무사 회장은 “삼성세무서의 세정전개에 대해 이곳 세무대리인들이 매우 긍정적이고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화답했다.(다음은 안승찬 삼성서장의 사신 전문) 

 

 

 

세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안녕하십니까? 삼성세무서장 안승찬입니다.

 

항상 국세행정에 아낌없이 협조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올해 우리 국세청은 납세자를 섬기는 따뜻한 세정으로 국민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삼성세무서에서는 지난 4월부터‘국민신뢰도 제고’를 위한 T/F팀을 구성하여 각종 민원업무의 신속한 처리, 부실과세 방지, 관내 주민을 위한 생활세금교실 운영, 민원실 환경 개선 등 납세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마련하여 저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무사님들께서 보시기에 아직도 미흡하거나 고쳐야 할 부분이 많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평소 우리 직원들과 세무업무를 접하면서 세정의 협조자로서 느끼셨던 불편이나 아쉬웠던 점에 대해 언제라도 전화, 우편, 세무서 홈페이지 등으로 의견을 주시면 즉시 검토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세무관서와 납세자의 중간에서 실무역할을 담당하는 사무소 직원들에게도 새롭게 변화하는 세무행정의 모습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무사님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 10.

 

                                 삼성세무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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