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24. (화)

경제/기업

아산 스파비스, 사계절 워터파크로 새롭게 태어나

- 파도풀, 익사이팅리버, 슬라이드 다양한 물놀이 시설 갖춘 워터파크존 18일 오픈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산 스파비스(www.spavis.co.kr)가 파도풀, 익사이팅리버, 각종 슬라이드를 개장해 온천과 함께 즐기는 사계절 온천 워터파크로 새롭게 태어난다.

 

 

아산 스파비스는 5개월간의 공사 끝에 13,200㎡ 규모의 각종 물놀이 시설로 구성된 워터파크존 조성을 완료했으며 오는 18일에 개장한다고 밝혔다.

 

아산 스파비스는 이번 개장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16,500㎡ 규모의 테마온천과 함께 하루에 1만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게 됐다.

 

새 워터파크는 1천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75m 대형 파도풀과 4명이 동시에 출발해 경주하는 100m 레이스 슬라이드, 125m 개방형 튜브/바디 슬라이드, 파도와 유수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리버, 그리고 어른과 어린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아쿠아 플레이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물놀이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푸드코트와 스낵코너, 100여 개의 파라솔과 선베드가 파도풀 옆에 설치됐다.

 

아산 스파비스 관계자는 "스파비스는 아산온천 단지내 모든 온천수를 공급할 정도로 '물이 다른' 워터파크"라며, "건강과 재미 모든 면에서 방문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산스파비스는 충남 아산온천 관광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현충사, 외암리 민속마을 등의 관광지가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