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대표이사. 임건우)가 5월을 맞아 잎새주 UCC 이벤트를 실시, 현금 10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잎새주 홈페이지 UCC 페스티벌'은 보해 홈페이지 내 잎새주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yipsejoo.co.kr)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보해가 20~30대 젊은 층을 흡수하고 소비지가 직접 만들어가는 홈페이지로 발돋움하고자 기획된 것.
5월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지민도 반해버린 메이플 소주 잎새주 UCC Festival'이라는 주제로, 한지민 CF 패러디, 잎새주 관련 동영상 올리기, 한지민 CF 스크랩 등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실시된다.
잎새주 관련 동영상은 휴대폰이나 카메라로 자신이 직접 촬영한 잎새주 CF, 잎새주 마시는 법, 잎새송 등 잎새주와 관련된 동영상이면 가능하며, 한지민 CF 스크랩은 이번에 새로 제작된 한지민 CF를 자신의 블로그와 홈페이지에 담은 후 URL을 남기면 된다.
만 19세 이상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6월 20일 수상자 발표를 통해 동영상 제작 응모 이벤트 1등 1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등 총 11명의 당첨자들에게 총 400만원의 상당의 현금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동영상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한편, 스크랩 응모 이벤트 1등 1명에게는 아이팟터치(MP3)를 제공하는 등 총 29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보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UCC 열풍을 타고 패러디와 유머를 즐기는 20~30대 젊은 층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끼와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메이플 소주 잎새주에 대한 공감대와 독특함을 동시에 구축,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잎새주 브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보해 마케팅팀 031-270-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