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20. (월)

세정가현장

[부산청]국세청장배 국세인 축구대회, 중부청 구축애 우승

제13회 국세청장배 축구대회에서 중부지방국세청 소속 '구축애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부산지방국세청(청장·원정희) 축구동호회 주관으로 열린 국세청 축구동호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국세청장배 축구대회'가 지난 20일 기장군 월드컵빌리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12개팀 4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직원간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올해로 13번째 대회를 맞이했다.

 

원정희 부산지방국세청장은 축사를 통해 "축구경기를 통한 협동심과 결속력은 탄탄한 국세청의 조직문화와 잘 어울리고, 동료직원간의 화합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활기찬 직장문화에 기여한 스포츠다"고 말했다.

 

이어 원 청장은 "승패 보다는 축구를 즐기고, 오랜만에 만나는 동료직원들과 우정을 나누고, 최선을 다하는 장면 하나하나에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는 스포츠맨쉽을 발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국세청장을 대신해 참석한 심달훈 국세청 법인납세국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재정수입 확보를 위해 업무에 매진하는 국세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심 국장은 이어 "축구대회를 통해 업무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활기찬 공직 분위기를 조성해 업무능률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별 풀리그, 본선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진행된 경기에서 중부국세청의 '구축애팀'이 우승을, 국세청 소속의 국세청 FC팀이 준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대전청과 중부청 SAT1400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중부청 구축애팀 관계자는 "우승을 해 기쁘다"며 "우승이라는 성적을 낼 수 있었던 이유는 팀원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대회참가에 물심양면으로 관심을 가져준 이학영 청장 이하 임원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를 주관한 김정도(심사계) 부산청 세동회장은 "그동안 쌓아온 기술과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회가 부산에서 개최하게 돼 기쁘고 환영합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