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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6.22. (일)

세정가현장

국세청, E-메일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국세청은 현재 시행 중인 정책고객 메일링서비스에 대한 납세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향후 개선책을 찾기 위해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국세청은 설문조사에서 납세자들이 평소 국세청 E-메일서비스에 어느 정도 만족하는지를 파악하고, 특히 필요한 정보를 보내고 있는지 여부를 집중 점검했다.

이와 함께 ▶E-메일서비스의 1회당 적정분량 및 주기 ▶E-메일서비스의 디자인 만족도 ▶최신 정보의 신속성 여부 ▶국세청 외 몇개 부처로부터 E-메일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지 여부 ▶국세청 정책고객서비스의 개선할 점 ▶국세청 E-메일서비스의 '한줄 의견' 등으로 의견을 쉽게 개진할 수 있는지 여부 등을 설문조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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