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4. (수)

경제/기업

금호리조트,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금호리조트(대표·김현일)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김현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및 국내 6개 사업장 금호리조트 임직원들은 수어동작을 취한 사진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했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금호고속을 지목했다.

 

김현일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일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들의 노력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금호리조트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고객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비치, 열화상 감지카메라를 이용한 체온 측정, 예방 수칙 안내 등의 기본적인 활동을 비롯해 상시 환기 및 실시간 방역을 진행 중이다.

 

또한 금호리조트는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위해 임직원 헌혈 캠페인, 매월 직원급여 끝전 모으기, 독거노인 쌀 전달, 김장나눔행사, 저소득 가정 연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