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01.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세무사회, 추석맞아 사랑의 성금 전달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강정순)는 추석명절을 맞아 5일과 6일 양일간 금정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희락원(원장·박효일)과 대연1동주민센터(동장·문영희)을 찾아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김철원 금정지역세무사회장은 지난 5일 희락원을 찾아 "희락원 원생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한다"며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효일 희락원 원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후원금이 현저하게 줄어든 요즘 부산세무사회에서 매년 큰 성금을 전달해 줘 원생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철원 금정지역세무사회장, 조순익 상임총무이사, 조기제 전 금정지역회 회장, 배진현 금정지역회 간사가 참석했다

 

또한 6일에는 이종수 부산세무사회 부회장이 대연1동 주민센터를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이 부회장은 "부산세무사회는 전문자격사 단체로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며 "한가위를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돼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문영희 동장은 "대연1동에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세법전문자격단체인 부산세무사회가 있어서 든든하다"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줘 경제상황이 안좋은 주민들에게 너무 큰 도움이 되고 있어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