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16. (금)

세정가현장

[광명서]세정협의회와 추석 맞아 이웃사랑 실천

광명세무서(서장․김용관)는 지난 21․22일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추석을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지역 어르신 및 장애인 보호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과 위문금품을 전달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광명세무서와 광명세무서세정협의회 위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된 이웃을 방문해 위로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광명서 직원들과 협의회 위원들은 지난 21일 분기별로 배식봉사를 하고 있는 광명시 소하동 소재 '광명시립 소하2동 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 위문품(쌀 10포대, 생활용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또 매월 배식봉사를 하고 있는 광명시 철산동 소재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2일에는 광명시 광명동 소재 장애인보호시설 '라마의 집'을 방문해 장애우들이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쌀과 과일 등 위문품(쌀 10포대, 과일)과 성금을 전달하고 위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용관 서장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에서 어르신들에게 배식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위로하고 추석 선물도 증정했다.

 

광명세무서는 앞으로도 주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웃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면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한 행복한 세정을 구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