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5. (일)

경제/기업

임페리얼,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위스키 임페리얼이 '2016 제10회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위스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임페리얼은 명확한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펼친 것이 주목을 끌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 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다.

 

임페리얼 12, 17, 19퀀텀, 21등 연산이 분명한 4개의 브랜드와 무연산 제품인 임페리얼 네온까지 총 5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임페리얼 12는 한국 최초의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한 주역으로 199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22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위스키로 꼽힌다.

 

2003년 출시한 임페리얼 17은 위스키를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17이라는 숫자만으로 상대로부터 귀한 대접을 받았다는 느낌을 주는 품격 높은 위스키의 대명사다.

 

임페리얼 19퀀텀은 국내에 19연산 위스키라는 새로운 시장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일품이다.

 

임페리얼 21은 21년 이상된 최고급 원액들로만 블렌딩해 탄생한 고급 위스키.

 

임페리얼 네온은 품격 있는 스카치위스키를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무연산 위스키다.

 

특히 부드러움의 구현이 알코올 도수를 낮춰서가 아니라 블렌딩의 기술에 달려 있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40도를 유지하면서도 부드럽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88만병 이상을 판매하는 쾌거를 이뤘다.

 

임페리얼 브랜드팀 김경연 이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의 위상에 맞게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진정성 있고 투명한 마케팅 활동으로 위스키 시장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