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5. (일)

경제/기업

롯데주류, 클라우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주류(대표·이재혁)는 '클라우드' 출시 2주년과 독일의 맥주 제조법령인 맥주순수령 공표 500주년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시작하는 이벤트는 주류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메신저 전용 클라우드 이모티콘 서비스. 

 

롯데주류는 모바일 메신저 사용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고 사용자 중 80%가 대화의 재미를 위해 이모티콘을 사용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클라우드를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 이모티콘은 총 16개로 클라우드의 공식 캐릭터를 활용해 '최고', '사랑해', '여유', '축하', '슬픔' 등의 감정표현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를 표현한 '건배', '회식', '모임제안'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네이버 밴드 스티커샵에서 4월18일부터 5월1일까지 2주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로 4월20일부터 클라우드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에게 맛있는 안주를 제공하는 '맥주 순수령 파티, 비어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loudbeer)에서 클라우드 출시 2주년 게시물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소비자는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무료안주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고 이 쿠폰을 소지한 소비자는 20일부터 24일까지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해 제시하면 무료안주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무료안주는 매일 선착순 100명, 이벤트 기간동안 총 5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응모 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페이스북에 후기를 남기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상품권(2명), 클라우드 메이커(10명)도 증정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