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5. (일)

경제/기업

금호타이어, 부부가 함께하는 '힐링캠프'

금호타이어(대표이사. 김창규)가 24일~25일 양일간 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사원 부부 19쌍(38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부 힐링캠프' 4차 행사를 진행했다.

 

'부부 힐링캠프'는 금호타이어의 대표적인 조직활성화 교육인 ‘힐링캠프’의 스페셜 버전으로 행복한 가정, 행복한 직장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해법을 부부가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며 찾아가는 부부 맞춤형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날 참석자들은 함께 피로와 긴장을 푸는 '활공법'과 '마사지'를 배우고, 부부가 서로 손을 맞잡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 부부가 함께 맞절을 하는 '절명상'을 통해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배려심을 깨우치는 등 가족의 가치를 재발견 하는 소중한 체험을 했다.

 

부부 힐링캠프에 참가했던 한 배우자는 "결혼 생활 20년만에 남편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은 처음이다"며 "남편이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하며 내 말을 경청해 주고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힐링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동료 및 가족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신뢰를 형성함으로써 행복한 직장,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지난해부터 매년 20여 차례 ‘힐링캠프’를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는 '힐링캠프 시즌2'로 새롭게 프로그램을 보강해 직원 힐링캠프 16차수, 부부 힐링캠프 4차수, 총 20차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지금까지 직원 대상 12차수, 부부 대상 4차수 행사를 진행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