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03. (화)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탄산수 '트레비' 1.2L 대용량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재혁)가 1.2L 대용량 패키지의 '트레비 플레인'을 선보이며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난 2007년 첫선을 보인 '트레비'는 이탈리아 로마의 명물인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으로, 100% 천연과일향에 트랜스지방, 칼로리, 당류가 제로인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탄산수다.

 

롯데칠성음료는 깔끔한 청량감에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탄산수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고, 요리나 세안 등 다양한 활용법도 주목받으면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패키지를 확대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1.2L 페트의 '트레비 플레인'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로 별도의 향을 첨가하지 않아 탄산수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반기 중으로 라임의 천연과일향이 은은하게 더해진 '트레비 라임'을 휴대성을 강조한 300ml 슬림페트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레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는 친숙한 탄산수 브랜드로 '트레비'를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