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26. (목)

경제/기업

네오플램, ‘일라(Eela)’ 2012년형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라’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색상과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건강한 요리의 파트너 네오플램(대표·박창수)이 프리미엄 세라믹 냄비 ‘일라(Eela)’ 론칭 1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색상과 구성으로 ‘일라’ 2012년형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관련사진> 

 

 

지난해 5월 출시된 ‘일라’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세라믹 코팅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했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쿡웨어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2012 iF 디자인상(iF Product Design Award)’을 수상하며 국내 쿡웨어 브랜드의 명성을 드높이기도 했으며, 출시 1년이 채 되기 전에 홈쇼핑 누적 판매 금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일라’ 2012년형 스페셜 에디션은 로얄핑크와 크림레몬의 두 가지 색상을 추가해 기존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화사함을 더했다.

 

또한 24cm 전골 냄비의 뚜껑 손잡이에 간편한 스팀 조절 버튼을 추가해 저수분 요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구이 요리에 적합면서도 테이블웨어로 사용해도 손색 없는 26cm 원형 캐서롤도 신규 추가되었다. 

 

네오플램 ‘일라’는 천연 광물을 소재로 한 건강한 세라믹 코팅으로 환경 호르몬이나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며 인체에 무해하다.

 

기존 세라믹 코팅 냄비보다 넌스틱(non-stick) 기능이 향상되어 더욱 강력해진 코팅력을 자랑하고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고 설거지도 쉬워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몸체뿐 아니라 뚜껑까지 알루미늄 통주물로 만들어져 수증기가 빠져 나가지 않도록 압력을 잡아주기 때문에 가마솥처럼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은 “지난 한 해 ‘일라’가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주부들에게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특별한 ‘일라’를 선보였다”며 “네오플램은 앞으로도 주방용품이 요리를 하는 도구만이 아니라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디자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주방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