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광주세무사회 송년회…김성후 회장 "사회공헌활동 확대해 지역사회 선도"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김성후)는 지난 4일 지방회관 3층 교육장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김성후 광주세무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송년회에 지방세무사회 고문, 자문, 그리고 임원 및 회원여러분들을 함께 모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본회 구재이 회장, 천혜영 부회장, 이동기 세무연수원장이 참석해 주셔서 더 없는 영광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한국세무사회 33대 집행부가 출범해 구재이 회장을 중심으로 세무사업현장, 세무사회, 세무사제도의 3대 혁신을 통해 '세무사 황금시대’를 열기 위해 역동적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광주지방회에서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실무교육반을 개설해 조선대, 광주대 청년·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사업, 청년 학생작가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장학금 지급, CBS 방송에 출연해 시민들에게 유익한 세무지식 정보를 제공하는 등 창의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회장은 "납세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광주지방세무사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구재이 한국세무사회장, 천혜영 부회장, 이동기 세무연수원장 등 내외빈을 비롯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