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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5.20. (월)

세정가현장

[김포서]30만번째 온라인 민원인에 선물 증정

김포세무서(서장·최회선)는 지난 13일 5층 소회의실에서 30만번째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선물’ 증정 행사를 가졌다.

 

 

이날 허원 원투모바일 대표가 30만번째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으로 선정됐다.

 

 

김포서는 8월 현재까지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38.2% (9만3천650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같이 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고객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요인으로 김포서는 민원인의 시간과 경비 절감 등 실질적인 편리성과 함께 홍보 마케팅 노력이 더해진 것으로 분석했다.

 

최회선 서장은 “국세청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민원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민원인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세청은 일선 세무서를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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