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20. (월)

세정가현장

[속초서]세정협의회, 고교·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속초세무서 세정협의회(회장·장경영)는 지난 20일 세무서 3층 소회의실에서 2018년 신학기를 앞두고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최호재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및 장경영 세정협의회장, 김진남 사무국장, 장학생 가족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세정협의회는 속초시청 등의 추천을 받아 고성·양양·속초지역 고등학생 1명과 대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장경영 회장을 비롯한 세정협의회 소속 회원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전념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했다.

 

세정협의회는 2011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마련해 올해로 8회째를 맞아 속초·고성·양양지역에서 각 1명씩 3명을 선발해 1인당 300만원 총 900만원을 전달했으며, 현재까지 총 75명에게 5,070만원을 지급했다.

 

최호재 서장은 축사에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세정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최 서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강조하고 “꾸준한 노력으로 희망을 갖고 우리 사회에서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경영 세정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 꿈을 이루고, 오늘 받은 장학금이 초석이 돼 미래의 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