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7. (화)

세정가현장

[익산서]'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익산세무서(서장. 임희창)는 3일 제50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서내 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국세공무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익산서는 국세청이 개청 50주년을 맞아 실시된 행사에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관내 주요인사를 초청해 기념행사를 갖는 등 유공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상했다.

 

관내에서는 신평산업(주) 이진우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솜리식품 이용조 대표와 (유)동일석재 강미란 대표가 국세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 (주)삼진라인 이상환 대표, 진흥설비(주) 송호용 대표, 세정협조자인 김인배 세무사가 지방청장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이외에도 (주)축림 최규완 대표, 영창섬유공업사 윤이기 대표, (주)삼익유가공 이봄이 대표는 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임희창 익산세무서장은 "앞으로도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국세행정 운영방향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가겠다"며 "모범납세자가 우대받는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서는 제50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민원실을 방문한 33번째 방문객과 50번째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 (주)참고을 김윤권 대표이사와 정승아 세무사를 각각 '1일 명예세무서장'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해 일선 세정현장을 체험토록 하고, 세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가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