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20. (월)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지방세무사회, 가을체육대회 ‘성료’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ㆍ최상곤)는 6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추계체육대회를 갖고 회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화합과 우정’이란 슬로건으로 다양한 체육 경기를 통해 회원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체력증진을 통해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2년 만에 다시 개최된 이번 체육대회는 500여명의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원이 참여해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1부 개회식과 팀편성, 에어로빅으로 몸을 풀었고, 본격적인 게임은 2부에서 제기차기, 축구, 족구, 줄다리기, 400m 계주 등의 경기를 치르며, 평소 갈고 닦은 체력을 뽐내고 즐거운 가을잔치를 벌였다.

 

 

이어 3부 폐회식에서 전 회원에게 주어진 참가 상품과 경품추첨도 푸짐했다. 신용호 친목회 부회장의 사회로 회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 이날의 하이라이트가 됐다.

 

최상곤 부산지방세무사회장은 “국민의 건강은 국가의 무한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이 체육대회가 회원들의 건강지수와 활력을 높여주고 세대간, 계층간 벽을 허물고 화합을 이뤄내는 힘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세무사란 이름으로 모두가 전문자격사로서 최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부산지방세무사회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석하시는 여러분들이 바로 세무사의 힘이고 이것이 바로 소통과 단합이다”고 대회사를 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 시외팀이 우승, 부산진 준우승, 서부팀 3등, 동부팀이 4등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 경교수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임정완 윤리위원, 김상철 서울지방세무사회장, 정범식 중부지방세무사회장 등 5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