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송파세무서(서장·김정환)는 `왜 고객만족(납세자만족)이 필요한가?'란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납세자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친절교육은 올해 납세자의 날 성실납세자상로 서울청장표창을 수상한 강태성 치과원장이 맡았다.
강 원장은 납세자에 대한 무관심 무시 등은 대표적인 불친절 사례인 만큼 선진세정 구현을 위해선 반드시 없어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다시 찾고 싶은 세무서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이날 교육은 송파署 직원 1백명이상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친철서비스에 대한 관심집중으로 교육장 분위기는 시종일관 진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