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6.16. (월)

주류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테슬라(테라+참이슬)’ 브랜드의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의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형상화해 디자인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360ml 병 제품으로만 출시한다.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도 선보인다. △영희 게임기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이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해 M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현장 받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새로운 버전의 영희 게임기를 만나볼 수 있다.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6월 4주차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리즈와 대한민국 대표 쏘맥 브랜드의 만남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슬라 통합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한정 출시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출시 4주 만에 약 4천200만병이 완판되며 참이슬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