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문화를 선도하는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의 명품브랜드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이 지난 5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지난 2014년 6월 분양한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폴리스 지구내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 지상18층, 전용면적 67㎡, 76㎡, 77㎡, 84㎡ 639세대로 구성된 실속형 타입이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분양 당시 지구내 최고 청약자수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지난 2014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대상,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14 굿 디자인 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높은 가치를 인정받았다.
간결하면서도 웅장한 문주가 눈길을 끄는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단지입구에서부터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
단지 외곽의 대순환로와 중앙커뮤니티공간을 이어도는 소순환로의 개념으로 접근해 단지안으로 들어서면 축구장 약2배 크기의 중앙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펼쳐진다. 어린이 놀이터와 잔디광장, 다양한 수목의 산책로 등 자연이 함께 숨쉬는 쾌적한 친환경 단지임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에버그린파크에서는 놀이와 운동, 힐링과 휴식 등 공동주택의 외부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단지 안에서 누리도록 배려했다.
특히 이 아파트는 도심에 있지만 자연과 더 가까워지는 삶을 표현하고자 기존의 격자형 단지배치에서 벗어나 공간을 살려 비슬산의 바람길과 싱그러운 조망을 더했다.
지상에 에버그린파크, 잔디마당, 생태연못, 계류, 공연장, 휴게데크, 체육시설 등을 배치해 입주민들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과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테크노폴리스 지구내에 입주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그 가치와 투자 잠재력도 점점 올라가고 있다.
테크노폴리스지구는 대구 수목원에서 시작되는 도로를 따라 10여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고 중부내륙고속도로, 구마고속도로, 광주-대구간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또한 잘 구축돼 교통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DGIST, 현풍중.고,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구분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교육과 연구를 중심으로 한 대구지역의 신성장동력으로서 미래 주거가치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입주지정기간은 8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입주지원센터(053-634-892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