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3. (금)

경제/기업

보해양조㈜, '김제동의 공감토크 in 순천' 성료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대학축제 시즌을 맞은 순천과 호남 지역 청년들을 위해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파했다.

 

 

 

보해양조㈜는 12일 순천대학교 우석홀에서 열린 '2016 김제동의 공감토크 in 순천'이 대학생들의 열띤 호응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6일 밝혔다.

 

'김제동의 공감토크'는 보해양조㈜의 모델이자 인기 방송인인 김제동이 전남 지역민을 대상으로 펼치는 토크 콘서트로, 매 해 객석을 가득 채우며 인기리에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열악한 교육 환경과 일자리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위로하고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연사로 나선 김제동은 호남 지역의 청년들이 연애와 취업난으로 고향을 떠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안타까워하고, 어려움 속에서도 자긍심과 용기를 잃지 말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자신의 20대 시절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참여한 대학생들의 고민을 공감하고, 촌철살인의 현실적인 혜안으로 청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공감토크에 참여한 대학생들도 김제동의 한 마디에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며, 장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보해양조㈜와 이 행사를 함께 마련한 순천대학교 학생회 측은 "학업과 취업,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축제마저도 즐겁게 즐기지 못하는 대학생들에게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여유와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향후 지역 사회를 이끌어갈 원동력이 될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게 지역에 뿌리 내리고 있는 기업이 해야 할 역할이다"며 "이번과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청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그들에게 힘이 되는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