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4. (토)

경제/기업

클라우드, 몽드셀렉션 2년 연속 금상 수상

롯데주류의 맥주 '클라우드'가 국제주류품평회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롯데주류(대표·이재혁)는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최근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벨기에의 주류품평회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1961년 설립돼 지난해 전세계 76개국에서 약 3천개의 제품들이 출품될 정도로 권위 있는 주류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클라우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2014년 출시한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로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날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하고 최고급 유럽산 홉을 수차례 나눠서 투입하는 '멀티호핑 시스템'을 도입해 풍부한 거품과 맛을 구현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몽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으로 금상을 수상하면서 클라우드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입증 받은 셈"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