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6. (월)

뉴스

국세청, 국세공무원교육원장에 신동렬 서울청국장 임명

4월 4일 字 고공단 전보·승진, 부이사관전보, 서장급 전보 등 35명 인사

신임 국세공무원교육원장에 신동렬 서울청 국제거래조사국장이 임명됐다.

 

국세청은 4월 4일자 고공단 전보·승진, 부이사관전보, 서장급 전보 등 35명에 대한 인사를 31일 발표했다.

 

금번 인사에서는 나동균 전 교육원장의 명퇴에 따라 신동렬 서울청 국제거래조사국장이 자리를 옮기게 됐다.

 

또한 서울청 국제거래조사국장에는 김명준 부산청 조사1국장이, 김형환 중부청 조사2국장의 한국조세재정연구원 파견에 따라 후임 중부청 조사2국장에는 윤상수 부산청 징세송무국장이 임명됐다.

 

고공단 승진의 영예를 안은 안홍기 국세청 운영지원과장과 한재연 서울청 납세자보호담당관은 각각 부산청 조사1국장과 부산청 징세송무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와함께 김태호 국세청 조사기획과장은 국세청 운영지원과장으로, 남판우 서울청 송무1과장은 서울청 납세자보호담당관, 이준오 광주청 조사1국장은 서울청 첨단탈세방지담당관으로 전보됐다.

 

지난 2월 부이사관 자리로 격상된 성동세무서장 자리는 김동일 국세청 국제협력담당관이 이동하게 됐다.

 

이외에 국세청장 비서역인 정책보좌관에 유재준 잠실서장, 감사담당관에 최재봉 국제조사과장 등 22명에 대한 서장급 전보를 비롯 4명에 대한 초임서장 발령도 금번 인사에 포함됐다.

 

이들 인사 대상자는 1일 세종시 국세청사에서 임명장 수여식에 이어 4월 4일자로 부임하게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