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3. (금)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사랑을 뿌리고 情을 나눈다

하이트진로(주) 특판광주지점 (본부장:정재덕)에서 운영하는 하이트진로 '프렌즈 봉사단'은 28일 광주라페스타웨딩홀에서 광주지역 주요 대학 남,여학생 46명으로 구성된 12기 단원들의 봉사활동 수료식과 40명으로 구성된 하이클레스 서포터즈 수료식을 진행했다.

 

 

 

또 하이트진로는 봉사단과 서포터즈가 하나된 프렌즈봉사단 13기 단원들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프렌즈 봉사단은 남,여학생 50명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7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12기 단원들은 매월 2회씩 패밀리 전문요양원, 틔움 복지재단등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6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새롭게 출범한 13기 단원들은 2월부터 7월까지 13기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 봉사단은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봉사단원을 모집 운영하며 (사)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타와 연계해 매월 2회 복지시설 노력봉사, 독거노인 도우미 봉사등 주요 복지시설 봉사활동 및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주)에서 대학생 봉사단 '프렌즈'을 조직해 기업보유 자원을 적극 활용한 지역사회 공헌, 자원봉사 활동을 통한 공동체 기능회복에 기여 및 자원봉사 활동의 활성화에 역점을 뒀다.

 

또 대학생들의 봉사활동 참여로 건전한 여가선용 유도,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하이트진로(주) 관계자는 "봉사활동에 대한 젊은 대학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어, 우리 사회의 미래가 희망으로 가득 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대학생봉사단 운영해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봉사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