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14일 출시한 부라더#소다의 계절 한정판,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이 출시 초기부터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부라더#소다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rother_soda/)에서 제품 출시 선공개 후 소비자들의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 이에 보해양조㈜는 공식 SNS를 통해 판매처와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등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반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에도 신제품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해당 게시글의 조회수가 80만건을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부라더#소다와의 조화가 기대된다는 반응과 함께 '#딸기라 알딸딸'이라는 제품명도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이번 신제품이 5월까지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존 부라더#소다를 즐겨왔던 2030 젊은 소비자들 중심으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보해양조㈜는 제품 입고 문의와 요청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마트와 편의점에 제품 입고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전국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이번 신제품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신제품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놀랐다"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톡 쏘는 탄산과 부드러운 크림, 딸기 과즙이 어우러져 계절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주류다. 알코올 도수는 3도, 용량은 750ml로 판매가는 편의점 기준 2,000원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