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4. (토)

세정가현장

[안산서]임상진 신임 서장 취임식 개최

안산세무서는 30일 제 25대 임상진 신임 서장 취임식을 갖고, 법과 원칙에 따를 공정한 세정 구현을 다짐했다.

 

임상진 신임 안산서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국세행정 본연의 역할을 통한 공평세정을 구현하는 한편, 경제적 취약층 및 영세·중소기업에 대한 세정지원 강화를 밝혔다.

 

임 안산서장은 “최근 우리경제와 세정여건이 어렵지만, 공정사회 구현이라는 시대요구속에 국민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져 가는 만큼 흔들림 없이 본연의 업무에 충실해야 한다”며, “납세자와 국민이 신뢰하는 국세행정을 위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한 세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제적 취약계층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세정지원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상진 신임 안산세무서장은 1968년 경남 고성 출신으로 행정고시 46회를 통해 사무관으로 임관했다.

 

통영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으로 국세청에 입문해 서울청 국제거래조사국, 국세청 재산세과, 서울지방국세청 조사1국, 부산지방국세청 징세과장, 국세청 지하경제양성화 팀장을 거쳐 제25대 안산세무서장으로 취임했다.

 

[프로필]
▷68년 경남 고성 ▷부산남고 ▷고려대 경영학과 ▷행시 46회 ▷통영서 납세자보호담당관 ▷평택서 세원1과장 ▷서울청 국세거래조사국 ▷국세공무원 교육원 ▷국세청 재산세과 ▷서울청 조사1국 ▷부산청 징세과장 ▷국세청 지하경제양성화팀장 ▷안산세무서장(現)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