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9.06. (토)

세정가현장

[동청주서]'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동청주세무서(서장 김정순)는3일 49회 ‘납세자의 날’은 맞아 모범납세자, 모범근로자, 세정협조자 및 초청인사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원건설 김민호 대표이사가 1일 명예세무서장, 정용식 세무회계사무소 대표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고, 세정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동청주서는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한 모범납세자 10명, 세정협조자 1명, 유공공무원 13명이 기획재정부장관 등의 표창을 수여했다.

 

모범납세자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주)에이엘티 천병태 대표이사는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 홀에서 포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김정순 서장은 동청주세무서 신축 청사에 그림 작품을 기증한 김금자 화백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동청주서는제49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민원봉사실 33번,49번,66번째 내방 민원인에게 꽃다발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

 

김정순 서장은 ‘성실납세문화 조성’ 의 행사 일환으로 관내 학교와 자매결연 등 교류를 확대해 방문세금교육, 세무서 초청 견학 등의 행사를 개최해 성실납세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에 대한 실천 의지를 홍보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